메가랜드, 오프라인 실무교육 M.S.A 창업 사관학교 설명회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10.29 06:15:47

11월 12일 유튜브 메가랜드 땅땅TV에서 라이브 진행
알림 신청 시 경품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가랜드는 오늘(29일) 시행되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채점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신의 답안을 미리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가답안 발표 즉시 채점이 완료되는 선등록 서비스가 제공되고, 메가랜드의 스타 교수진이 제공하는 해설강의와 총평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이 미리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메가랜드만의 특별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온라인 실무교육 포스트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실무교육 M.S.A 창업 사관학교를 통해 적극적인 창업 교육을 진행한다.



메가랜드의 오프라인 실무교육 M.S.A 창업 사관학교에서는 무한 경쟁의 중개시장에서 초보 공인중개사가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실무 지식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창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이와 관련해 M.S.A 창업 사관학교 라이브 설명회를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메가랜드 땅땅 TV 유튜브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설명회에 미리 참가 신청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1월 11일까지 설명회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메가랜드 회원 누구나 설명회를 소문내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뉴욕 오리진 L size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30일 확인할 수 있다.

M.S.A 창업 사관학교 설명회 당일에는 라이브 시간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실시간 댓글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라이브 도중 상담 신청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갤럭시탭,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이디야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