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최신 TV와 PC 렌탈서비스

by김현아 기자
2014.04.06 09:00:00

렌탈 가격은 기존과 동일, 최신 사양의 TV, PC 제공
30일까지 30명 추첨해 공기청정기 증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결혼과 이사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이해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결혼과 이사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이하여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올레tv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삼성전자의 최신 LED TV와 ATIV 노트북 등을 월 7천원~3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으로 할부 구매하여 사용하는 서비스다. 스마트렌탈은 ▲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가격▲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목돈 부담이 없고 ▲ 무상 A/S 제공으로 교체나 수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T(030200)는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사양은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해 고객들이 최신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4월 30일까지 스마트렌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고농도의 미세먼지에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17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