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오픈) 오코코, 일산 장항점 外

by이승현 기자
2011.03.15 11:27:0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O'COCO(오코코)가 가맹 4호점인 일산 장항점을 11일 오픈했다.

일산 장항점은 3호선 정발산역 근처 오피스텔이 밀집된 지역일 뿐만 아니라 호수공원 등으로 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 인근 주민들이나 나들이 나온 가족 고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 장항점은 40석의 규모로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누구나 편안하게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낸 것이 특징이다.

이원균 신송 외식사업부 이사는 “직영점 운영을 통해 소비자 반응 파악 및 충분한 노하우를 쌓으면서 가맹점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개발은 물론, 가까운 곳에서 매장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업체 스쿨푸드가 지난 7일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에 용산점을 오픈했다.

스쿨푸드는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하루 전날인 6일에 용산 지역 모자원 및 보육원 친구들을 초대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태평양물산㈜의 거위털 침구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co.kr)이 롯데
백화점 강남점 8층과 분당점 5층에 단독매장으로 입점했다.

구스다운 브랜드로써 백화점 입점은 국내 최초이며, 소프라움 콘셉트에 부합하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매장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프라움은 입점을 기념해 3월 한달간 경품이벤트에 응모한 매장 입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로얄골드` 구스다운 속통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