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특수 잡아라 (2) 호아빈∙멘무샤가 화끈하게 쏩니다~!!
by강동완 기자
2008.12.03 08: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연말 성수기를 맞이해 외식업부터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몸부림들이 다양하다. 이에 각 업체별 연말이벤트를 정리해 본다.(편집자주)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호아빈(www.hoabinh.co.kr)’과 일본라멘&마끼전문점 ‘멘무샤(www.menmusha.co.kr)는 연말연시 모임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에 식사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만원권 식사권을 증정(100만원 상당)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에피타이저 모듬춘권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모임, 호아빈∙멘무샤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최근 경기불황으로 송년회나 신녀회 등의 만남을 자제하고 있는 가운데, 즐거운 마음으로 여러 사람과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고객들의 연말연시 모임을 지원하기로 한 것.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동안 호아빈∙멘무샤 매장에 방문해 식사를 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매장 및 메뉴에 대한 감상평을 솔직하게 작성하면 된다.
총 20명(호아빈 10명, 멘무샤 10명)을 선정해 식사권 50,000원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 주어지는 식사권은 전국 호아빈∙멘무샤 각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행사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애피타이저 모듬춘권(3,500원 상당)’을 무료 제공한다.
행사는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푸드코트를 제외한 호아빈∙멘무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실시된다.
호아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쌀국수와 이국적인 베트남퓨전요리로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메뉴 가격이 저렴해 가족 외식 공간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멘무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일본라멘과 이색적이면서도 트렌드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식사뿐 아니라 저녁에는 사케 등의 다양한 주류도 즐길 수 있어 직장인 모임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오리엔탈푸드코리아 박규성 대표는 “12월부터 1월은 한 해를 정리하고 함께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가족∙친구∙직장동료 등 여러 모임자리가 많은 시기이다."라며 "하지만 경기가 좋지 않아 소비가 위축되고 많은 사람들이 모임자리도 부담스러워 하고 있어 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