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불청객 황사야 물럿거라!

by강동완 기자
2008.03.12 20:00:00

다하누촌, 황사 대비 이벤트 진행
3월 31일(월)까지 강원도 영월 다하누촌 현지에서 진행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강원도 영월 주천에 위치한 ‘다하누촌’(www.dahanoomall.com)은 평년보다 더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봄의 불청객 황사시즌에 맞춰 오는 3월 14일(금)부터 3월 31일(월)까지 황사 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황사 대비 이벤트 중 하나는 ‘황사 마스크를 드립니다’이벤트로, 강원도 영월군 주천 다하누촌 정육점 본점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1일 선착순 50명에게 황사마스크를 1인당 2개씩 증정한다.

또 다른 하나는 ‘한우 황소머리로 봄철 몸보신 하세요’이벤트로 다하누촌 부산물 도매센터에서 한우 황소머리를 5kg 단위로 소포장하여 1kg당 9,6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이용 곱창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염통 200g을 무료 증정하기도 한다.



한우 황소머리는 일반 고기와는 달리 동물성 지방을 녹일 수 있도록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약으로서의 효능이 있고 단백질과 영양이 풍부해 특히 허리에 좋다.

또한 많은 영양소와 콜라겐이 풍부한 뼈와 함께 고아 먹을 수 있어 봄철 허약해진 몸에 원기회복을 도와주며 피부미용에 좋아 보약과 같다.

다하누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철 일상생활에 큰 적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황사 시즌에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황사 마스크를 증정하고 한우 황소머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다하누촌에서 몸 건강도 챙기고 마스크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문의) 033-37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