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성장동력 발굴해야"

by강경록 기자
2014.01.11 06:00:00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사진 가운데)가 1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온라인투어의 박혜원 대표는 창립기념식에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4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온라인 투어는 이날 기념식에서 장기근속 및 회사 발전에 공을 세운 임직원 38명에게 총 3000여만원의 포상금이 수여됐다. 그동안 세계금융위기ㆍ환율파동ㆍ자연재해 등 수 많은 악조건 속에서도 ‘고객 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특히 지난해는 해외항공권 이용 고객 대상 출발일 긴급상담 서비스, 해외 거주자 대상 해외출발 항공권 예약 외에도 실시간 항공예약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해외 패키지·자유여행 모바일 웹 예약 서비스 오픈 등 고객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박혜원 대표는 기념식에서 “2000년 1월 온라인 여행기업으로 출발해 항공/호텔 예약 시스템 혁신, 자체 여행 상품 판매, 부산 지점 운영으로 영남권 거점 마련 등 영업을 확대할 수 있었던 것은 직원들이 노력해 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홈페이지에서 창립 14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