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카드'로 주말 재미를 쏠쏠하게!

by문정태 기자
2013.05.25 06:00:00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은행과 연계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잘 활용하면 쏠쏠한 주말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외환은행은 ‘Cool Summer, Cool Festival’이라는 테마로 ‘캐리비안베이-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내달 23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컨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사랑 브랜드 행사다.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본인회원(체크카드 포함)은 1만원에, 동반 3인까지 30% 추가 할인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은행 신용카드 전 고객에게 프리미엄 헤어샵, 스파 및 뷰티 관련 병원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카드 프리미엄 뷰티서비스’를 런칭했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뷰티서비스는 상시로 SK-II 부티끄스파, 아모레퍼시픽 스파 등 20여개 스파와 라뷰티코아, 차홍아르더 등 160여개 헤어샵에서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결제시 사용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시티카드는 청담, 신사 등 뷰티 핫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업장에서 펌/염색 시술 50% 할인, 스파 이용료 50% 할인 등 매월 달라지는 프로모션 및 뷰티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남은행은 스쿨카드와 학생증카드를 애용하는 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쿨카드·학생증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스쿨카드와 학생증카드로 패밀리레스토랑·커피전문점· 편의점·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기존 할인 서비스에 이용금액의 5% 추가 캐시백이 적용된다.

하렉스인포텍은 9개 제휴 은행들과 함께 5월 한달 간 모카페이 전 가맹점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은행계좌로 직불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현금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