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컬쳐스타, 3월말까지 공연 최대 50% 할인

by김현아 기자
2013.03.17 09:00:02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KT(030200)가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중 컬쳐스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문화 공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3월의 컬쳐스타 초대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한다.

컬쳐스타는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1만 별을 연회비로 지급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문화공연 서비스다.

컬쳐스타 회원 초대이벤트에서는 주요 공연에 대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연극 당신만이, 쉬어매드니스, 에버랜드 사파리 어드벤처 ‘로스트밸리’ 등이 진행 중이다.



뮤지컬, 연극뿐 아니라, 콘서트, 전시회,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할인 예매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블루스퀘어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루팡’과 성남아트센터의 뮤지컬 ‘로보카폴리’를 각 40%, 55%의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컬쳐스타 회원에게는 1만 원에 공연을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매일 1공연에 한해 50% 할인가를 제공하는 ‘굿모닝 스페셜’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 예매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는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컬쳐스타 서비스는 올레클럽 가입 후 연회비로 멤버십 포인트 1만 점 차감 후 이용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