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기부이벤트 경품이벤트 동시실시

by강동완 기자
2009.12.06 09:33:00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고 경품도 받자’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골프시뮬레이션 전문업체 (주)골프존(대표 김영찬)은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을 돕는 '로그인의 기적’과 경품을 제공받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12월 한달간 진행되는 '로그인의 기적’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로그인시 자동 생성되는 100원짜리 동전을 클릭하면 돼지 저금통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인 적립금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12월31일 후원단체중 하나인 가톨릭 복지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까지 두달간 진행되는 ‘즉석복권’은 라운딩 횟수만큼 한 장씩 지급되는 온라인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1등 현금 100만원, 2등 드라이버, 행운상 등 총 7,2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행사다.



‘즉석복권’ 이벤트는 처음 로그인시 누구에게나 복권이 한장씩 지급되며, 처음 무료 복권은 48시간 이내 사용해야 한다. 당첨자는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 김영찬 대표는 "골프존의 기부 문화와 사회 환원 활동을 회원들에게도 공유하며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움, 유익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