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3002만~3349만원

by이진철 기자
2013.06.16 09:01:58

정통 SUV 강인한 외관 디자인.. 레드 인테리어 추가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한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은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표방하는 캡티바에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투톤 컬러 시트를 적용했다. 역동적인 익스테리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 디자인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시트
또한 최고 트림에만 적용되던 일체형 사이드 도어스텝, 도어스커프 오션블루 조명을 채택해 디자인 디테일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차량 승하차시 편의성을 개선했다.



특히 SUV로서 갖춰야 하는 오프로드 주행성 극대화를 위해 전조등의 이물질을 제거하는 고압분사 헤드램프 워셔를 적용해 어떠한 악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캡티바 주력 고객층의 수준 높은 감각과 편의사양 강화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의 가격은 ▲2.0 디젤 3002만원 ▲2.2 디젤 3349만원이다.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한국G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