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강동완 기자
2009.02.26 11: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입소문, 위젯, 블로그, 커뮤니티 등 '비용 절감'과 '효과 극대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컨퍼런스가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는 '확산 마케팅 컨퍼런스 2009'가 오는 3월5일(목) 서울 역삼동 포스틸빌딩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케팅 전문가들이 총출동, 확산 마케팅의 5가지 법칙,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이용한 확산 마케팅, 위젯을 이용한 확산 마케팅, 온라인 PR을 이용한 확산 마케팅, 사람과 입소문을 위한 확산 마케팅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미즈메디병원, 웅진 쿠첸, 디시인사이드의 구체적인 확산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노하우도 제시된다.
플루토미디어 조준용 대표는 "요즘같은 불황기일수록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확산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와 사례를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자세한 내용은 비즈델리(http://www.bizdeli.com/diffus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6-7616~8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