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전국에 마이e웨딩 오프라인 센터 개설

by박지환 기자
2008.11.23 06:00:00

서울,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에 ‘마이e웨딩 플래닝센터’ 개설

[이데일리 박지환기자] LG데이콤(015940)은 24일부터 서울 등 전국 7개 도시에 마이e웨딩 오프라인 센터를 24일부터 개설하고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토털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e웨딩(www.myewedding.co.kr)은 LG데이콤이 만든 웨딩서비스이다.

‘마이e웨딩 플래닝센터’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수원 등 전국 주요 7개 도시에 개설된다.

LG데이콤은 또 고객체험센터인 ‘마이e웨딩 플래닝센터’를 열고 결혼 준비 관련 일대일 맞춤형 상담 서비스인 ‘웨딩플래닝’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e웨딩 플래닝센터(☏1544-3020)는 서울 40명 등 전국에 150여 명의 전문 상담사인 ‘웨딩플래너’가 상주한다.

웨딩드레스와 촬영이 포함된 웨딩패키지와 함께 예물·예단, 한복·침구, 신혼여행, 가전제품, 가구, 웨딩홀 예약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LG데이콤은 오프라인 센터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e웨딩 마일리지카드’를 출시한다.

마이e웨딩 마일리지카드는 가입비와 연회비가 없으며 마이e웨딩 관련 상품 구매 뿐 아니라 혼수가전, 신혼여행, 예물, 한복, 침구류 등 결혼 관련 상품을 구매할 때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