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만땅과 하이트 맥주가 함께하는 시원한 페스티벌!
by강동완 기자
2008.08.05 10:00:00
하이트 맥주를 주문하는 고객께 스크래치카드를 통한 100% 경품 Event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JS프로페셔널(대표 박윤상 www.ramenmt.com)의 生라멘 전문 브랜드인 일본라면 프랜차이즈 브랜드 '라멘만땅'이 오는 8월 5일부터 라멘만땅 매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트 맥주 3병을 매장에서 주문하는 분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것.
경품내용은 1등–메모리카드, 2등–카드지갑, 3등-캔컵set, 4등-물티슈를 증정한다.
다양한 맛과 즐거움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라멘만땅’ 에서는 시원한 맥주와 어울러 질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도 선보여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선한 맛으로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한편, 라멘만땅은 5일, 보라매점(비너스 롯데백화점 관악점 주차장후문 아카데미 타워 1층 위치)이 새롭게 오픈한다.
'한곳에서 맛보는 일본 라면 도시 기행`이란 컨셉트로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北海道) 라멘부터 삿포로, 하카다, 오사카, 도쿄, 나가사키에 이르기까지 일본 라멘 맛의 다양한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라멘만땅’은 인스턴트 라면이 아니라 생면과 육수를 사용한 웰빙 면요리인 일본식 생라면으로 한국화된 특유의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라멘만땅의 모든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12시간 정도 숙성시킨 반죽으로 수분 함량을 60%로 높인 신선한 면만 사용하고 있으며, 인스턴트 라면은 칼로리가 높고 트랜스 지방이 많은 반면 생라면은 저칼로리 저지방 건강식품으로 새로운 외식문화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