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재개장 3주년 기념 이벤트

by강경록 기자
2014.06.24 06:00:00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재개장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3일 한화리조트에 따르면 대천 파로스의 부대업장 중 리뉴얼 오픈 전후의 부대업장을 구별하는 퀴즈를 맞추는 ‘페이스북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리조트 무료숙박권(주중)과 워터피아 무료이용권 각 1매를 증정한다.



퀴즈이벤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8일 이후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림 바비큐장 영수증이벤트’도 있다. 대천 파로스 내의 울창한 송림 속에서 자연의 운치를 만끽하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장을 이용한 고객들이 조식부페를 이용할 경우 부모님 동반 어린이 2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조식부페 입장 시 바베큐장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주중 투숙고객 대상으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착시체험 테마파크인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은 객실 하나당 1매씩 체크인 시 제공된다. ‘송림 바비큐장 영수증이벤트’ 및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입실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