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분양) 서산 유로피안 복합쇼핑타운 ''르셀'' 外
by강동완 기자
2009.07.06 10: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상가분양단신을 소개한다.
시행사인 메가파크씨씨는 서산시 잠흥동 742-1번지 일대 4만여㎡(건축 연면적 6만8천342㎡)에 지하 1층, 지상 5층, 11개동 총 점포수 800개 규모의 랜드 마크인 복합쇼핑타운 ‘르셀’ 상가를 분양중이다.
3.3㎡당 분양가는 600~2300만원선이며, 계약금은 15%, 융자는 잔금에서 40% 가능하다.
정통 유로피안 스타일의 대규모 복합쇼핑센터인 ´서산 르셀(Le Sel)´은 충남 서해안지역의 쇼핑문화를 수도권 수준으로 변모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 쇼핑센터는 최근 국가발전의 중심부로 부상하고 있는 충남 서북부 서산지역에 위치하며, 서해안고속도로에서 10분 거리로 서울, 대전과는 100㎞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수도권과 중부권, 호남권과의 접근성이 매우 양호해 벌써부터 성공적인 쇼핑 모델로 기대되는 곳이다. 특히,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가 개통함에 따라 1시간대로 좁혀진 접근성 때문에 전국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산 르셀'은 중심상권에 6개의 테마를 갖춘 유로피안 스트리트몰 형식으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이다. 6개의 테마블럭 컨셉으로 A블럭은 마트가 들어선다. B블럭은 한우전문점과 휘트니스 클럽, C블럭은 지역 특산품과 수산물 전문매장 및 학원시설, D블럭은 사무시설, 금융거래서비스 관련 업종, E블럭은 약국과 병의원, 종합검진센터 등 의료기관, F·G블럭은 남·여 및 아동의류와 명품브랜드, 패선잡화 등 다양한 업종과 품목을 구비해 완벽한 원스톱 쇼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개념 원스톱 쇼핑공간을 추구하는 이 복합타운의 오픈시기는 2010년 초순이다.
분양문의 041-681-4398
이랜드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흥덕지구 507블럭에 이시티 상가가 분양중이다. 현재 공정률이 70% 이상 진행된 '이시티'는 투자자와 임차인을 위한 상가활성화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며 상가 내부에 설치 될 테라스 거리는 영통 및 광교·흥덕신도시의 유일한 이마트와 연결되어 연간 200만여명의 유동인구를 가진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흥덕신도시 내 단일필지로는 가장 큰 총 4개 동으로 디자인까지 차별화 되어 있다. A동은 은행과 증권 등 금융기관과 함께 종합 메디컬센터가 들어선다. 여기에선 독립적 개인병원들이 종합병원 형태의 틀을 갖춰 환자를 위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B동은 학원, 서점 등 전문학원가로 구성된다. 청소년 유해업소가 들어서는 것을 철저히 근절해 안심하고 자녀를 학원에 보내는 서비스를 구현한다. C동은 최근 각광을 받는 웰빙과 뷰티 등 생활문화센터로 집중하는 한편 D동은 전문식당 및 쇼핑문화센터 등 위락시설 이 대거 입주하게 된다.
이씨티상가는 흥덕지구에서 유일하게 국민은행에서 35% 중도금 대출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미 국민은행과 일부 증권사 입점이 확정되면서 성공 예감을 가늠케 하고 있다.
재정능력이 든든한 공기업인 한국토지신탁이 '이-씨티' 사업에 동참했고, 여러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민간기업인 CIT건설사가 발주·시행을 맡았으며 이랜드그룹 계열사인 이랜드건설이 책임 시공을 하여 분양부터 완공까지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문의 031-716-5005
[도움말: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