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강동완 기자
2008.03.10 16:00: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3월 중 가장 대중적이고, 이벤트가 많은 기념일은 단연 화이트데이. 올해도 프랜차이즈들 사이에서는 연인고객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활발하다.
스파게티 전문점 파스타리오는 같은 메뉴를 무료로 하나 더 먹을 수 있는 1+1쿠폰과 마늘빵 무료쿠폰, 음료수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홍초불닭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모든 방문고객에게 사탕을 나눠주기로 했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레드망고는 친구나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25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월 10일까지 개최한다.
CGV <와인이벤트>, 오므토 토마토 <영화 관람권>, 프리머스 <화이트데이 탄생석 목걸이> 등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이 가운데 무빙스타(대표 김태환)의 UCC 동영상 촬영 프랜차이즈 ‘멀티 UCC Shop‘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프러포즈’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무빙스타 홈페이지(http://mnstar.net)를 참고하면 된다. 당첨고객 20명에게 UCC동영상 촬영 50%할인권이 지급된다. 지급된 할인권은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