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준 기자
2011.12.18 09:00:00
리츠칼튼 호텔과 제휴..서비스 품질 강화
고객 상담 인력 태블릿 PC 지급..디지털화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최근 전국 영업점, 서비스센터 등 전사적으로 고객 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기아차는 최근 리츠칼튼의 호텔 서비스 담당자들과 서울 및 수도권 소재 100개 영업점의 고객 응대 서비스를 평가해 이 중 반포지점, 마포지점 등43개 영업점을 `기아차-리츠칼튼 인증 고객 응대 서비스 우수거점`으로 선정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 3월 기아차와 리츠칼튼 호텔 간에 체결한 `고객 서비스 분야 업무제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서비스 컨설팅 ▲고객 서비스 교육 컨텐츠 ▲고객 응대 매뉴얼 등 호텔 서비스 노하우가 효과적으로 녹아들었는지를 평가했다.
기아차는 이들 우수거점에 `리츠칼튼 선정 최우수 고객서비스 거점` 인증패와 인증서를 수여하고,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이 세계적 호텔 수준의 최고급 고객 응대 서비스를 받는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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