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설명회) 한우직거래 가맹점 ‘다하누’ 외

by강동완 기자
2008.08.04 09:00:00

다하누 창업설명회, 8월 7일(목) 오후 3시 둔촌동 서울사무소에서 개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창업설명회 일정을 소개한다.
 

 
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는 오는 8월 7일(목)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둔촌동 사무소에서 한우직거래 가맹점 모집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본가인 강원도 영월 ‘다하누촌’ 소개와 다하누의 한우유통시스템인 3D 시스템(three direct system) 및 성공 창업 지원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설명회 후에는 ‘다하누 서울 마포점’ 가맹점 투어도 진행한다.

다하누는 ‘3D 시스템’ 도입을 통해 한우전문점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축산농가와 직접사육 및 구매 계약을 통한 ‘직사육(direct breeding)’, 사육 계약된 농장에서 출하된 한우를 도축장을 거쳐 직접 가공하는 ‘직가공(direct working)’, 가공된 물류를 직접 운송하는 ‘직유통(direct circulation)’의 ‘3D 시스템’을 갖춘 전국 직거래 한우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다하누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성공창업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숙련된 정육 매니저를 파견하는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이들 파견 직원은 가공, 판매는 물론 철저한 교육과 매출 창출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다하누 관계자는 “미국 쇠고기 수입 재개 발표 이후 한우 전문점 매출이 떨어지고 있다는데 산지직송 시스템을 갖춘 다하누는 오히려 매출이 늘고 있다”며 “정육매니저 파견을 통해 교육과 관리까지 지원하니 안정적인 창업을 원한다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다하누 홈페이지(www.dahanoo.com)를 통하거나 전화(1577-5330)로 예약하면 된다.

현대산업개발의 계열사, 가 그간의 실버사업의 운영 노하우와 기술을 토대로 재가요양 서비스인 ‘아이케어서비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오는 8일(금) 오후5시30분부터 삼성동 인근에 위치한 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개최한다.
 
선진국형 노인전문 요양시설 ‘아이너싱홈’을 운영해 실버사업의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요양보호사를 육성할 수 있는 삼성동 소재의 요양보호사교육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아이케어서비스 가맹점에 요양보호사 공급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참가신청 및 가맹상담) 02-2008-88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