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와인강좌·재즈콘서트로 女心 잡는다"

by정재웅 기자
2007.11.18 09:00:01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현대차가 본격적인 여성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차(005380)는 지난 16일 서울 청담동에서 홈페이지 및 우먼현대 우수고객 200명을 초청해 와인 강좌 및 재즈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20~30대 여성의 관심사를 반영하여 여성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다가가고 참여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와인강좌를 비롯한 재즈콘서트, 마술쇼, 타로점 등의 행사를 열었다.



또 최근 경제력이 증가한 여성들에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쏘나타 트랜스폼을 전시하고 포토존을 마련, 여성고객들이 친근하게 차량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의 여성 커뮤니티 '우먼현대(www.woman-hyundai.com)'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문화 콘셉트로 여성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