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라세티 왜건타고 주말여행 가세요"

by정재웅 기자
2007.04.29 10:00:00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GM대우가 라세티 왜건 출시를 기념,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한달간 라세티 왜건 보유 고객 및 동호회 회원 등 총 70가족을 대상으로 `패밀리 드라이빙 데이(Family Driving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라세티 왜건 보유 고객 및 동호회 회원은 야후, 파란, 프리첼, 곰 TV 등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접속, 라세티 왜건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배너 광고를 클릭해 희망하는 차수를 신청하면 된다. 또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직접 방문해 희망하는 차수를 신청해도 된다.

GM대우는 각 차수별로 참가자를 선정, 매주 1회씩 총 4회에 걸쳐 1박 2일간 패밀리 드라이빙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주 은아 목장 낙농체험`, `안면도 갯벌체험`, `무주 목공체험`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이벤트가 준비된다.



이호형 GM대우 라세티 브랜드운영팀 상무는 "고객과 함께 하는 야외 체험 활동을 통해 라세티 왜건의 뛰어난 차량 성능을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 밀착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GM대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M대우는 지난달 22일부터 `월드카 라세티 Big 4 이벤트`를 온라인상에서 진행하고 있다.

먼저 라세티 왜건의 특장점을 맞추는 라세티 왜건 퀴즈, 라세티 왜건의 UCC 동영상 시청후 재미있는 댓글 달기, 디젤엔진 제품 성능에 대한 퀴즈 등의 이벤트에 참가하면 고급 사진기, 명품 키홀더,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