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태선 기자
2006.02.23 10:00:00
4월 김포 장기지구부터 적용
[이데일리 정태선기자] 중견건설업체 우미건설은 기존 아파트 브랜드 `이노스빌`을 대체하는 새로운 브랜드 우미 `린`(lynn.co.kr)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석준 우미건설 대표이사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내년 매출 1조원을 돌파하는 종합건설업체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고, 주력사업인 주택건설부문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우미건설은 그 동안 전국에 총 2만6000여 가구를 공급했으며, 올해는 김포 장기, 화성 향남, 광주 수완, 양산 물금 등의 택지개발지구에 총 3600여 가구를 공급한다.
우미건설은 지난 해부터 서울, 부산 등에서 수주 성과를 올린 재개발 재건축사업을 바탕으로 민간 SOC사업 및 BTL투자사업 등의 건설 전 분야에 적극적으로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우미 `린`은 오는 4월에 분양하는 김포 장기지구에서부터 적용되며, 지난해 분양한 현장에도 일부 소급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