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편집숍 하우디, '어른이' 위한 매장으로 거듭난다

by송주오 기자
2018.04.29 06:00:00

(사진=하우디)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남성전문 큐레이션샵 하우디(Howdy)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이’들을 위한 공간을 스타필드 고양에 준비한다.

하우디는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27일부터 FLY2THE(moon)(65만원, 20개 한정) 피규어 판매를 시작했다.

쿨레인은 국내 1세대 피규어 아티스트로 유명 NBA 선수나 브랜드 신발 피규어를 비롯, 자신만의 철학이 담긴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하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3D 프린터로 만들어진 미니 피규어를 1만8000원에 판매하고, Fly2the(moon) 캐릭터를 이용한 남성용 파우치(4만3800원(S)/8만6800원(M)), 수건(4만8000원), 벳지(1만1800원), 러그(5만8000원), 스티커(9800원) 등 관련 상품을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슬램덩크, H2 등 유명 만화 애장판과 마블 오리지널 만화 관련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아다치 미츠루의 터치 소장판 전권을 79,200원에, 뉴 어벤져스 Vol1을 1만800원에 판매하며, 캡틴 아메리카 공기청정 블루투스 스피커(34만9000원)와 마블 팝아트 인테리어 프레임(3만3000원) 등을 준비했다.

국내 유일의 남성 전문 큐레이션 스토어를 표방하는 하우디는 작년 8월 오픈, 온라인(thehowdy.com)을 중심으로 테크(가전 등), 리빙(키친, 홈 소품), 스타일(의류, 액세서리), 그루밍(향수 및 화장품), 하비(스포츠, 피규어, 만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우디 박행빈바이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심비를 중시하는 3040 남성들을 위한 상품과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희소성 있고 가치 있는 상품과 트렌드를 제시해 대표적인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샵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