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한 결혼식' 원빈♡이나영, 웨딩카는 뭘까?

by김민정 기자
2015.06.07 01:52:00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지난 5월 30일, 연예계 톱스타 커플인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에서 비밀리에 결혼했다.

두 배우 모두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임에도 고향에서 양가 친지들 50여 명과만 함께 조용하게 식을 올렸다. 가장 화려한 그들의 가장 소박한 결혼식이었다.

그렇다면 원빈과 이나영이 고른 웨딩카는 무엇일까? 바로 오프로드용 SUV이다. 이는 평소 벤츠 G 클래스를 애마로 둔 원빈의 취향이 고려된 듯하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사진=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강원도 산골의 험로인 계곡 길을 단번에 통과한 그들의 웨딩카, SUV 차량은 랜드로버 사의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형이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오프로드의 제왕으로써 사막의 롤스로이스로 불린다. 눈길, 늪지, 모래, 암반 등 다양한 오프로드 상황에 맞춰 차량 조종이 가능하며 뛰어난 온로드 주행성능까지 갖추고 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2010년형은 정지상태에서 단 0.5초 만에 최대토크의 83%인 51.kg.m의 토크에 도달한다. 힘있는 성능과 더불어 남성적이고 심플한 외부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디자인이 이목을 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구형은 단종되기 전 1억 원을 호가하는 고가 차량이었다. 단종된 현재로서는 중고차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중고차사이트 카즈 기준 레인지로버 스포츠 2010년형은 299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