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특수 잡아라 (10) 알뜰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 '풍성'

by성은경 기자
2008.12.11 10:33:00

미샤, 2008 고객 사은 대 잔치
25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이데일리 EFN 성은경기자]연말 성수기를 맞이해 외식업부터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몸부림들이 다양하다. 이에 각 업체별 연말이벤트를 정리해 본다.(편집자주)

에이블씨엔씨(대표이사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는 연말연시를 맞아 ‘2008 미샤 고객 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
 


12월25일까지 16일 간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 사이트(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미샤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특히, 미샤의 한방 화장품 라인 ‘초보양 금설 비비 진 크림’ 과 겨울철 차갑고 거칠어 진 피부에 따뜻한 기운을 전해주는 마사지 겸용 ‘초보양 온양 기활팩’ 등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부터 남성용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화장품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광열 마케팅 본부장은 “올 한 해 중동 시장 진출과 지하철 매장 확대 등 미샤의 약진은 꾸준한 고객들의 지지 덕분”이라며 “미샤는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올해 20%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2000년에 론칭한 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는 현재 국내 약 350개, 해외 약 26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로드샵, 유명 면세점 및 할인마트, 지하상가, 지하철 역사 내 매장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하고 있으며,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 외에도 미국과 중동지역 등 전세계 곳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