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을로 놀러 오면 행운이 펑펑

by강동완 기자
2009.12.01 11:33:00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케팅에 한창인 가운데, 온라인 상에 또 하나의 고객 접점 공간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마이크로사이트는 눈 쌓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을을 배경으로, 배스킨라빈스의 파티플래너 ‘배라펭’과 인기그룹 ‘2NE1’이 곳곳을 안내하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이곳에서는 올 겨울에 새로 선보이는 20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물론 ‘2NE1’이 새로 출연한 TV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념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 펭귄춤 따라하기 UCC 공모전 ▲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름 맞추기 퀴즈 등 여러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참여해볼만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주 고객층인 1020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크리스마스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인기그룹 ‘2NE1’의 생기발랄함과 배스킨라빈스의 다양성을 조합한 재미있고 유익한 공간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트 URL: http://www.baskinrobbins.co.kr/promotion/091123/EventMain.jsp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