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2024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by최민아 기자
2024.09.22 00:00:03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4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주위의 소소하고 작은 일들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아요. 당신의 작은 정성이 의외의 보답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물고기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어요.

△양자리: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너무 겸손해 하거나 쑥스러워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쌍둥이자리: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도 마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위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사자자리: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손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단기적인 성과나 목표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갖추는 것이 좋아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급하게 서두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어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남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어요.

△전갈자리: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도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마음 속에 감성과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아무 이유 없이 허전하거나 눈물이 날 수도 있어요. 지난 날에 대한 후회나 미련은 빨리 떨쳐 버리세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으니까요. 이제부터는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남을 챙겨주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아무리 가까워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남보다는 자기 자신을 먼저 챙기는 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