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오마이걸 보러가자"…서울페스타 개막 1차 티켓 7일 오픈

by송승현 기자
2023.04.06 00:00:00

7일 정오부터 ''서울페스타 2023'' 개막 1차 티켓 오픈
네이처, 더보이즈, 비오, 스테이씨, 아이콘 등 K팝 스타 출연
개막식 이후 5월 7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다양한 볼거리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코로나19 엔데믹(전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서울관광 재개의 신호탄이 될 ‘서울페스타 2023’이 오는 30일 열리는 가운데 서울시가 개막식 티켓 1차 오픈에 나선다.

서울시는 ‘서울페스타 2023’개막식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오는 7일 정오부터 위메프를 통해 개막식 티켓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30일 오후 7시 30분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3 개막식에는 △네이처(NATURE) △더보이즈(THE BOYZ) △비오(BE‘O) △스테이씨(STAYC) △아이콘(iKON) △에이티즈(ATEEZ) △엔하이픈(ENHYPEN) △이영지(YoungJiLee) △오마이걸(OH MY GIRL) △피원하모니(P1Harmony) △케플러(Kep1er) 등 케이팝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MC는 더 보이즈의 메인댄서 주연과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한 신예은이 맡아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맞이한다.



서울페스타 2023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7일까지 8일간 광화문 광장을 중심으로 한강, 명동 등 서울 전역에서 펼쳐진다. 올해 슬로건은 ’Feel the Real Seoul‘이다.

광화문광장에서는 뷰티, 드라마, 패션 등 서울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울 컬처 스퀘어’(멋)가 열린다. 아울러 잠수교에서는 K-푸드 ‘서울 브릿지 맛-켓’(맛)이, 뚝섬 한강공원에서는 아름다운 서울의 밤하늘을 더욱 화려하게 수놓을 ‘한강 드론 라이트쇼’(야경)가 펼쳐진다.

또한 명동에서는 K-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명동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그 밖에도 열린송현녹지광장, 서울광장, 노들섬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