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온라인사업부 기자
2016.05.05 08:00:00
[온라인부] 경기도 용인 타운하우스 라이온캐슬은 에버랜드에서 700m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다. 총 55세대의 단독주택으로 사생활 보호 설계가 돋보인다.
전용면적은 82㎡~ 112㎡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등기,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며 입주자 취향에 따라 내부 인테리어 변경도 가능하다.
1층 바닥 면적은 59.50㎡로 주방과 거실, 방 1개를 갖추고 있어 1가구 2세대 형태가 가능하다. 주택 형태는 철근코크리트 구조의 유럽의 도시풍 모던한 디자인이다.
전 세대 남향으로 설계되어 채광을 확보했다. 아울러 이중단열(내단열, 외단열)이 구축되어 난방비 절감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도시가스 사용으로 난방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용인세브란스병원, 양지파인리조트, 에버랜드 등 편의시설이 근접해 있다. 아울러 용인농촌테마파크, 호암미술관도 가깝다. 또한 포곡초등학교, 포곡중학교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이온캐슬은 쾌적한 환경으로 도심과의 이동이 편리하고 대중교통뿐 아니라 잠실, 위례신도시, 에버랜드역으로 이어지는 복선전철까지 예정되어 있다.
단지에서 영동고속도로 마성IC까지 차량으로 2분 내에,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IC는 10분 내에 도달이 가능하다. 오는 2025년에는 단지 인근에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며 최대 수혜를 받게 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 담당 관계자는 "3억 원 초반대의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이룰 수 있는 기회"라며 "자연을 만끽하면서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전대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