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뉴노멀’ 전략을 필두로 콘텐츠 커머스 시장 혁신 성장에 속도를 냅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늘(22일) 서울 서초 방배동 사옥에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사업 전략과 신규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흡입력 있는 콘텐츠와 인지도 높은 셀러 등을 통해 콘텐츠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입니다.
신규 프로그램은 총 5개로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을 주제로 선보입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규 프로그램이 라이브쇼 브랜딩과 기존 프로그램들의 이정표가 되는 리딩 콘텐츠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