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 상품은 오는 8월 15일 출발하는 ‘스포츠봉과 함께하는 백두산 자전거 라이딩 6일’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 명을 보유한 사이클 인플루언서 ‘스포츠봉’과 함께 백두산 일대를 자전거로 달리는 일정으로, 유튜브 채널 영상 제작을 맡고 있는 배우리 PD도 동행해 사진과 영상을 제공한다.
라이딩 코스는 백두산 천지 정상, 압록강 하구, 자작나무 숲 등 주요 명소를 포함하며, 거리와 난이도에 따라 15㎞에서 80㎞까지 다양하다. 참가자는 체력에 따라 구간별 주행이 가능하며, 라이딩 중 휴식이 필요할 경우 후미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없이 동일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백두산 자전거 라이딩 6일’ 상품도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운영된다.
|
또한 ‘일본 다이센 자전거 4일’ 상품은 6월까지 주 1회 운영된다. 강원도 동해항에서 페리를 이용해 일본 사카이 미나토 항으로 이동한 뒤, 일본 100대 명산 중 하나인 다이센산 일대에서 라이딩을 즐긴다. 주요 코스로는 카이케-다이센, 요나고-나카우미 등이 있으며, 일정 중에는 온천 호텔 숙박도 포함돼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온이 오르면서 야외 레저 연계 상품이 각광받고 있다”라며 “고객 개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해 자전거 라이딩 외에 트레킹, 러닝 등 상품 다양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