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규어야 뷰티기기야?”…‘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 출시

김경은 기자I 2025.03.06 08:42:25

에이피알,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에이피알(278470)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에이피알)
이번 에디션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와 협업한 제품이다.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쿠로미 캐릭터 특유의 귀여움과 매력을 담아냈다.

디바이스 본체 전반에는 보라색을 적용해 쿠로미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디바이스 헤드를 보호하는 헤드캡은 쿠로미 얼굴 모양을 본뜬 피규어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사용 시간과 모드 등을 표시해 주는 전면 액정표시장치(LCD) 화면에도 쿠로미 캐릭터를 넣었다.

에이피알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굿즈도 함께 선보였다.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 구매 시 △쿠로미가 그려진 헤어밴드 △나만의 디바이스를 꾸밀 수 있는 데코 스티커 △쿠로미 모습이 그려진 클리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은 국내와 일본에 동시 출시한다. 국내 메디큐브 공식몰과 일본 큐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 공식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그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꼭 갖고 싶은 소장품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해 왔다”며 “올해 역시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피알이 자체 생산하는 부스터 프로는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탑재한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