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트 해석 기반 실전 매매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차읽남’ 멘토의 첫 단독 트레이딩 클래스다. 해당 콘텐츠는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 플랫폼 ‘시그널리포트’에서 독점으로 제공된다.
차읽남 멘토는 그간 ‘나도차트를 읽고 싶다’ 콘텐츠로 구독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클래스는 단순한 기법 전달이 아닌 최근 2년 중 증시 최저점 이었던 2025년 4월 구간을 중심으로 실제로 매수·매도 판단을 내렸던 흐름을 중심으로 상승장과 하락장을 모두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클래스는 △시장 흐름 판단과 종목 선정 전략 △3일선·8일선 중심의 실전 매매법 △신규상장주 눌림목 대응법 △대형주 스윙 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실전 매매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수강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라는 게 시그널리포트의 설명이다. 시그널리포트는 “반등하는 시점에도 수익을 낼 수 있었던 판단력, 시장을 해석하는 힘을 함께 공유하는 강의”라며 “트레이딩에 대한 체계적 이해와 실전 감각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클래스는 단 한 번만 공개다. 7월 3일부터 VOD 형태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2023년 11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시그널리포트의 콘텐츠를 라이브와 VOD(주문형 비디오) 형식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이다.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나의 월급독립프로젝트 온오프라인 클래스 △2025 시장 전망 △조선업 투자 마스터키 △반도체 투자 마스터키‘ 등 주식 투자부터 산업 및 기업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점의 깊이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수강생 2만9000여 명을 기록했고, 자체 조사 결과 평균 만족도는 4.9점을 유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