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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히어는 부가세가 빠진 만큼 관광객들이 즉각적인 할인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추가 구매로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의류 및 화장품 등 기존 페이히어 도소매 가맹점들은 고객 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택스리펀 서비스에 가입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를 사용하지 않는 호텔, 치과, 피부과, 성형외과 등 숙박 및 병의원 업종에서도 가맹 신청 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페이히어는 위챗페이나 알리페이 등 해외 결제수단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앞서 국내 최초로 한국 전화번호가 없는 외국인을 위해 이메일로 입장 순서를 알려주는 웨이팅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택스리펀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사장님들의 매출 향상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계속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