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문소식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등장한 양석형, 추민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것.
동문소식에는 “안녕하세요. 율제병원 여러분.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 추민하 사내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한다”라며 “직장 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같이 만나 본 거라 마찬가지”라고 설명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 신현빈, 안은진 등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시즌1이, 2021년 시즌2가 공개돼 흥행했다. 특히 이혼남인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과 레지던트 추민하의 러브스토리가 설렘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설정이 전해지며 재미를 높이고 있는 것. 극에 몰입한 프로그램의 홈페이지가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은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이봉련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 12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