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 꼭 투표해요"…윤은혜→이동욱, ★들의 대선 투표 독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보영 기자I 2025.06.03 13:59:13

곽정은 "얼마나 오늘을 기다려왔는지" 투표 인증샷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3일 오늘 제21대 대통령선거 본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스타들이 투표소를 찾아 직접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는 등 팬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독려하고 있다.

(왼쪽부터)윤은혜, 이동욱. (사진=윤은혜 SNS, 뉴스1)
가수 겸 배우 윤은혜는 3일 오전 자신의 SNS에 “여러분 우리 오늘 꼭 투표해요”란 문구와 함께 자신의 투표 인증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은혜는 흰 셔츠와 베이지색 팬츠 복장에 선글라스와 모자를 착용한 모습으로 투표소를 방문한 모습이다. 투표 이모티콘을 덧붙인 자신의 셀카도 공개했다.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도 이날 손등에 투표 도장을 찍은 인증 사진과 함께 “얼마나 오늘을 기다려왔는지 모르겠다”라며 “내 소중한 한 표의 힘을 발휘하는 일이 이렇게 간절했던 적이 없었다”고 소회를 남겼다.

배우 이동욱은 대선 본투표를 이틀 앞두고 지난 1일 자신의 팬 소통 플랫폼에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동욱은 사전투표에 참여했다고 털어놓으며 “투표는 최악을 막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최선이 없다면 차선을 택하고, 차선이 없다면 차악을 택해 최악을 막는 것”이라는 소신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가수 아이유, 윤종신, 이승환, 배우 김고은, 한예리, 김의성, 개그맨 박성광 등 많은 스타들이 사전투표 기간 투표에 참여하며 투표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