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지효, 8년 연애 고백…지석진 "우리가 아는 그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12.15 08:13:06

SBS 예능 ''런닝맨''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송지효가 전 남자친구와 8년 동안 연애했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지난 14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 지석진, 강훈이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지예은에게 “오늘 강훈이가 왔지만 관심은 없는 거 아니냐. 강훈이가 사귀자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지예은은 “관심은 없는데 사귀자고 하면 사귈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다른 차량에서 이동 중이던 지석진은 강훈에게 “너는 약간 자그마한, 귀여운 스타일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자연스럽게 이상형 토크로 이어졌고, 지석진은 송지효에게 “넌 마지막 남자친구를 언제 만났냐”고 물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송지효는 “(헤어진지) 4~5년 됐다. 오래 만났다. 8년 사귀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지석진은 “우리가 아는 그 사람인가” 물었고, 송지효는 “그 사람 아니다”라고 답했다.

지석진은 “뭐 하는 사람이었나. 나 진짜 모르고 지나갔다”며 “서로 그런 거에 대해서 안 물어보니까”라며 당황했다. 이에 송지효는 “안 물어보니까 나도 말 안 했다”고 전했다.

충격에 빠진 듯한 지석진은 “어떻게 8년을 만났나. 진짜 쇼킹하다”는 말을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