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로 베이비 라인 '베베클로', 크라우드 펀딩 성공

이재길 기자I 2018.12.14 15:37:36
(사진=뷰티클로)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뷰티클로는 유아 화장품 라인 ‘베베클로’가 네오스프링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서 116.9%의 높은 투자 유치율로 펀딩을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

뷰티클로는 2015년 7월에 설립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뷰티클로는 세월호 가족협의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종군 희생 여성(위안부), 동물 보호협회 등 다양한 분야에 ‘착한 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뷰티클로가 론칭한 베베클로는 정제수가 아닌 ‘제주 산소수, 만주자작나무 수액, 제주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즙, 캐모마일 꽃수,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조합한 베베수를 사용했다. 특히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 및 항염과 면역 조절 효과가 있는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원료를 사용해 서울대학교 소아피부과의 아토피 개선 임상 실험까지 마쳤다.

‘뽀글뽀글 바스·샴푸’는 코코넛 유래의 천연 계면활성제로 자극 없이 아기를 씻길 수 있다. 특히 제주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즙과 만주자작나무 수액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막을 형성해 목욕 후 건강하고 촉촉한 아기 피부를 만들어 준다.

‘보들보들 아토크림’은 아보카도, 달맞이꽃, 로즈힙 오일 등 7종 천연 오일을 블렌딩하여 보습력을 강화했다. 특히 피부 항염증·가려움 완화·자극 완화·진정·보습 및 면역 조절 효과가 우수한 7종의 식물 추출물로 만든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BSASM(Bio Spectrum Atopy Soothing Max)으로 아기의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뷰티클로의 이원주 대표는 “기존에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고객분들이 아이를 낳고 자신의 피부를 닮아 괴로워하는 아이를 보며 베이비 라인을 론칭해 달라는 요청이 많아 베베클로를 만들게 되었다.”라며 “유해한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할 수 있는 정직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네오스프링 김석표 대표는 “이번 펀딩 성공이 베베클로 라인의 사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되었으면 좋겠다”며 “네오스프링을 통해 만난 투자자들과 원활한 소통 관계와 신뢰를 쌓으며 점차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