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비미디어넷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2016에서 ‘올해의 스포츠미디어상’을 수상했다.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고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후원하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는 2014년 12월 처음 개최된 시상식이다.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마케팅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 및 성장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김정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유일의 스포츠 마케팅 시상식에 수상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009년 IPTV 최초의 스포츠 채널로 시작한 이래 끊임없이 노력한 것에 대한 격려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스포츠의 감동과 재미를 전달하는 스포츠 채널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아이비미디어넷은 IPTV, 위성방송 및 케이블 플랫폼에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 스포츠 채널 IB SPORTS와 미국 NBC-유니버셜 계열의 Golf Channel과 사업 제휴를 맺고 골프 레슨 프로그램 및 대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Golf Channel Korea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로 프로야구 멀티앵글 및 편파중계 방송과 시청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골프 양방향 중계방송 등을 시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