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계미인 4위' 다샤 타란,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동참

윤기백 기자I 2023.10.07 23:30:57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
1000만 팔로워 보유한 틱톡커
노래 흥얼 거리며 손동작 척척

(사진=다샤 타란 틱톡 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천만 틱톡커도 푹 빠졌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챌린지가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모델 다샤 타란(Dasha Taran)은 이날 자신의 틱톡 계정에 판타지 보이즈의 ‘뉴 투모로우’ 챌린지에 동참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샤 타란이 ‘뉴 투모로우’의 손 댄스를 따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틱톡 해시태그 3억60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더 쇼’ 방송부터 오리지널 안무에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 가운데 다샤 타란까지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판타지 보이즈의 글로벌 화제성과 파급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챌린지 열풍에 힘입어 판타지 보이즈의 ‘뉴 투모로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7일 현재 1120만뷰를 돌파,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다샤 타란의 챌린지 참여에 판타지 보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참여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놀랍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다샤 타란은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10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다.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형 같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샤 타란은 현재 한국에서 활동 중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