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신보 발매 앞두고 아일릿 '지니램프' 오픈

윤기백 기자I 2024.10.18 18:25:23
(사진=지니뮤직)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은 그룹 아일릿의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 발매를 앞두고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과 함께 ‘지니램프’를 켠다.

21일 아일릿은 미니 2집 타이틀곡 ‘체리시’(My Love)를 비롯해 10대 감성의 시크한 매력이 다채롭게 담긴 5곡으로 앨범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지니뮤직은 아일릿 앨범 발매 3일 전인 18일부터 지니 플랫폼에 ‘설렘포착 D-3 출석 이벤트’를 열고 아일릿 팬들의 집결을 알린다. 지니뮤직은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일릿 사인이 담긴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아일릿 신보 출시일인 21일에는 미니 2집 타이틀곡 ‘체리시’를 비롯한 전곡 스트리밍 감상 이벤트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아일릿은 지니플랫폼에 독점으로 완전체 아일릿 사진을 게재하고, 셀카 시점 인사 영상도 공개하면서 컴백을 알린다. 또한 아일릿 멤버들은 앨범 수록곡 가사 중 가장 아끼는 최애 가사도 공개한다.

오는 23일 아일릿은 지니 플랫폼에 미니 2집 타이틀곡 ‘체리시’ 원포인트 챌린지 안무영상을 공개한다. ‘체리시’는 아일릿의 당찬 매력이 담긴 댄스 팝으로 ‘마그네틱’(Magnetic)의 포인트 안무 손동작이 하트로 변형된 ‘마그네틱 하트’ 춤으로 진행하는 원포인트 챌린지 안무 영상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일릿 멤버들은 평소 즐겨 듣는 노래들을 모아 최애 플레이리스트로 공개하고 팬들과 함께 음악감상하는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이어 24일 지니뮤직과 함께 제작한 지니 오리지널 ‘이모지오’, ‘슬기로운 학급회의’ 및 ‘안무 쇼츠’가 오픈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아일릿 영상을 통해 그간 만나지 못했던 아일릿의 예능감과 새로운 매력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뮤직은 지난 5월부터 앨범출시 전부터 최장 2주간 아티스트 신보를 알리는 대형프로모션 ‘지니램프’를 운영해왔다. 4회를 맞이한 ‘지니램프’는 지금까지 아일릿 등 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팬들과 아티스트가 한자리에서 최장기간 새앨범 출시를 축하하는 버라이어티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