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오디션의 온라인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17일(화)부터 31일(화)까지로, 1차 서류 심사부터 2차 현장 심사, 3차 최종 심사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오디션 지원자격은 1999년~2008년생 남녀이며, 본인 사진(정면, 측면, 전신, 일상)과 자기소개 영상(2분 내외), 자유 연기 영상을 필수로 제출해야한다. 자세한 정보는 BH엔터테인먼트 오디션 SNS 계정을 통해 게시되며 연계된 공식 안내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BH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전속계약 체결을 맺게 된다.
함께 공개된 오디션 포스터에서는 디렉터스 체어를 연상케하는 이미지에 ‘WHO WILL BEGIN HERE?’이라는 글귀가 쓰여있어 BH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될 차세대 신인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다재다능하고 매력이 넘치는 신인 배우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배우를 꿈꾸는 이들이 BH엔터테인먼트 안에서 꿈을 마음껏 펼쳤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2020년 열렸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통합 오디션을 통해 700: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주종혁이 발탁되어 ‘D.P.’, ‘해피니스’, ‘유미의 세포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을 통해 출중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라이징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길은성, 박보영,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