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3단 로맨틱 스킨십 '설렘'

정시내 기자I 2015.05.27 17:04:38
맨도롱또똣 유연석 강소라 사진=본팩토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맨도롱 또똣’ 유연석과 강소라가 키스를 연상시키는 ‘밀착 러브모드’를 펼쳤다.

유연석과 강소라는 27일(오늘)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 5회에서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이는 ‘3단계 로맨틱 스킨십’을 감행,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유연석이 박력 있게 강소라의 손목을 잡아채는가 하면, 강소라가 유연석의 목을 과감하게 끌어안고 진한 ‘허니 아이콘택트’에 나서는 등 달달한 장면들을 담아낸다.

맨도롱또똣 유연석 강소라 사진=본팩토리
특히 유연석과 강소라가 금방이라도 키스할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유연석이 두 눈을 꼭 감은 강소라에게 자석처럼 이끌리듯 다가가는 모습으로 ‘우주 커플’의 첫 키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던 것. 과연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갑작스러운 스킨십 퍼레이드를 선보이게 됐는지, 쾌속 질주를 예고한 ‘맨도롱 러브라인’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측은 “회를 거듭할수록 유연석과 강소라의 제주도 로맨스가 탄력을 받으면서 한층 설렘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며 “두 남녀가 그려낼 ‘맨도롱 또똣’한 사랑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을 기울여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5회는 27일(오늘)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박진영, 김사랑에 몸매에 "갓 걸! 뮤비 출연 해달라"
☞ 유승준 "세금 폭탄 피하려 한국 온다고? 절대 아냐.. 유감"
☞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감 "평생 인연 만난 것 감사해"
☞ '백상' 이민호 "상 받으면 수지맞은 것?" 신동엽 멘트에 '당황'
☞ [포토] 수지, 여름 화보 공개.. 핫팬츠 패션 '탄탄 각선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