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8시 하나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예매는 1분 만에 매진됐고 이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티켓예매사이트가 1위에, ‘2017 AAA’가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AAA’ 조직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2년 연속 매진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끝까지 ‘AAA‘를 향한 성원 부탁 드린다“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라인업 역시 주목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28일 현재까지 공개된 ‘AAA’ 라인업으로는 배우 부문에 수지, 박서준, 박해진, 류준열, 박민영, 2PM 준호, 김태리, 성훈, 민효린, 서강준, 공승연, 최태준, 신현수, 강태오, 정채연과 가수 부문에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W,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JBJ, 크러쉬, 모모랜드, KARD, 다이아, 스누퍼, 아스트로, 프리스틴, SNH48 7SENSES, THE RAMPAGE까지 국내와 아시아 전역을 빛낸 최고의 셀럽들이 참석을 확정했다.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인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