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영상 통해 대중과 친해지기

김은구 기자I 2015.11.24 18:04:31
사진 출처=비아이지 공식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user/GHENTofficial)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다양한 영상을 통해 친숙하게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비아이지(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는 23일 낮 12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SNS를 통해 4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의 풀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편안하고 센스 있는 사복 차림으로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캐주얼한 사복 차림으로 컴백 후 각종 무대를 통해 보여준 모습보다 좀 더 편안하면서도 여전히 파워풀한 상남자의 포스를 유지하고 있다.

‘타올라’는 한 여자를 보고 반해 타오르는 다섯 남자들의 감성을 거침 없이 드러낸 곡이다. 특히 ‘타올라’의 안무는 비아이지 멤버 건민이 참여해 더욱 비아이지다운 색깔을 갖췄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안무 연습 영상 말고도 다양한 버전의 퍼포먼스 영상이 대기 중이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아이지는 2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방송 ‘B.I.G테레V’ 시즌1 첫 번째 에피소드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기를 공개했다. 꾸준히 영상을 업데이트 하며 친숙한 비아이지의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무한도전' 활용법은 어디까지?
☞ '하루같은 일년' 투엘슨 "대중이 많이 듣는 음악 해야죠"
☞ [단독]정준호, '유일랍미' 특별 출연..제작사와 인연 '역시 의리'
☞ 솔리드 정재윤, 18년 만에 글로벌 프로듀서로 컴백
☞ [포토]'언프리티2' 유빈vs헤이즈, 흑백의 묘한 스타일 경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