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젝트 그룹 777, 'PRESENTE'로 '인기가요' 장악

장병호 기자I 2021.08.15 16:19:44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이 데뷔곡 ‘PRESENTE’(프레젠떼)로 ‘인기가요’ 무대를 장악했다.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777(사진=SBS 캡처)
777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777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혼성 그룹만이 할 수 있는 과감한 커플 댄스로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데님을 포인트로 한 화이트 룩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유지는 체커 보드 패턴의 셋업으로 레트로한 이미지를 더했다. 유림은 오프 숄더로 어깨 라인을, 하은은 유니크한 데님 팬츠로 다리 라인을 드러냈다.

희도는 팔 라인이 드러나는 민소매 니트를, 진석은 컬러풀한 셔츠를 활용한 레이어드 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건민은 보라 색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으며 제이훈은 타이다이 티셔츠와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팬츠로 여름 바캉스 룩을 완성했다.

신곡 ‘PRESENTE’는 에너제틱한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한 스패니쉬 뭄바톤 그루브 위에 감성적인 멜로디 탑 라인이 절묘히 어우러진 라틴팝 댄스곡이다. 777은 GH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비아이지와 써드아이가 뭉쳐 탄생한 프로젝트 시즌 그룹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