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4억뷰…심상찮네

김미경 기자I 2023.10.08 17:31:47

아시아 유명 쌍둥이 틱톡커도 참여 눈길

팔로워 1400만 명을 보유한 필리핀 유명 틱톡커 카리나 & 카밀라가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 챌린지에 참여한 모습(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챌린지가 연일 화제다.

8일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에 따르면 팔로워 1400만명을 보유한 필리핀 유명 틱톡커 카리나&카밀라가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 챌린지에 함께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뉴 투모로우’에 맞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손 댄스를 접목해 춤을 췄다.

앞서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10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자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 4위에 오른 다샤 타란도 챌린지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판타지 보이즈의 틱톡 챌린지는 해시태그 4억뷰를 앞두며 큰 화제몰이 중이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더쇼’ 방송부터 원래 안무에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뉴 투모로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최근 1120만뷰를 돌파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를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