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멜 박명수, '스머프' 지원사격…광복절 무대인사 함께 뜬다

김보영 기자I 2025.07.31 16:29:22

황금 연휴 스머프 바이브 전파…8월 6일 영화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스머프’가 가가멜 역 박명수와 스머프 코스튬 캐릭터들의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영화 ‘스머프’가 개봉주 주말과 광복절 황금연휴 무대인사를 확정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전 세계 곳곳을 여행중인 ‘스머프’의 주역 스머페트, 그냥 스머프, 파파 스머프가 개봉주 주말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만난다. 8월 9일에는 메가박스 AK플라자수원, CGV 동수원, 롯데시네마 수지를 차례로 방문하고, 8월 10일에는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영등포에서 가족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8월 15일 광복절과 8월 16일에는 스머프 삼총사와 함께 유일무이한 ‘K가가멜’ 박명수가 합류해 열기를 고조시킨다. 쫓고 쫓기는 혐관 케미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4인방은 8월 15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출격하고, 다음날인 8월 16일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방문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황금 연휴의 마지막날인 8월 17일에는 스머페트, 그냥 스머프, 파파 스머프가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스타필드위례를 찾아 무더위를 날려버릴 ‘스머프 바이브’를 전파할 예정이다. ‘스머프’ 무대인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엔터테인먼트 혹은 파라마운트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수와 스머프 친구들의 무대인사를 확정지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스머프’는 오는 8월 6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