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삼성은 14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창모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리빌리(LIBILLY), 온라인 거래중개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수원삼성 팬 들을 위한 스페셜 컬렉션을 10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스페셜 유니폼을 포함해 긴팔 저지, 바람막이, 후디, 모자, 머플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선수단은 내달 8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전에서는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한다.
수원삼성은 “코로나19 이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젊은 팬들의 감성과 소비 패턴에 맞춰 기획됐다”며 “‘PUMA’ 스포츠웨어의 역동성에 스트릿브랜드 ‘리빌리’의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경기장과 일상생활 속에서 ‘수원 감성’을 개성 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컬렉션의 주제로는 K리그 응원 문화를 선도하는 수원삼성 지지자들의 열정을 담은 슬로건 ‘이 사랑에 후회는 없어(NO REGRETS ABOUT THIS LOVE)’가 사용됐다”며 “남양주 덕소리에서 시작된 ‘리빌리’의 브랜드 정체성이자 수원 및 경기도의 지역 번호인 ‘031’ 그래픽을 통해 로컬 감성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스페셜 컬렉션 판매는 2차례에 걸쳐 이뤄진다. 1차 온라인 판매는 거래 중개 플랫폼인 ‘크림’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응모가 진행되고, 9월 21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모자와 머플러를 포함한 2차 오프라인 판매는 내달 8일 수원삼성 공식 팬 샵인 ‘블루윙즈 오피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는 “앞으로도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축구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하루 전 군 복무를 마친 창모는 ”경기도 작은 동네에서 친구들과 함께 시작한 ‘리빌리’가 K리그를 대표하는 수원삼성, 푸마와 협업을 해냈다는 게 전역만큼 기쁘다”며 “수원삼성 팬들에게도 특별한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