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만 나면,’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25일 1, 2회 게스트들을 공개했다. ‘틈만 나면,’ 제작진은 “오는 5월 6일 화요일, 한 시간 앞당긴 저녁 9시에 ‘틈만 나면,’이 돌아온다”라며 “더욱 따뜻한 인간미와 왁자지껄한 웃음을 제대로 끌어올릴 ‘틈 친구’로 1회 차승원, 공명이, 2회 이정은, 류덕환이 출격한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
2회에는 묵직한 존재감에 반전 유머감각을 겸비한 ‘입담꾼’ 이정은과 넉살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예능 희귀템’ 류덕환까지 특급 게스트들이 출격을 앞두고 있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이들의 찰떡 호흡을 예고하는 1,2회 ‘틈 친구’ 티저가 공개돼 아드레날린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여전히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유재석, 유연석의 MC 듀오 활약이 기대를 자아낸다.
“나 삼재야”라는 차승원의 걱정도 싹 날려버린 도파민 터지는 게임 현장부터 더욱 유치하고 뻔뻔한 웃음을 선사할 틈 친구들의 존재감이 흥미를 유발한다.
이에 ‘틈만 나면,’ 측은 “최근 1회와 2회 촬영을 모두 마쳤다”라며 “올봄, 시민들의 틈새 시간을 꽉 채울 믿고 보는 웃음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틈만 나면,’ 시즌3는 오는 5월 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