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매력적인 미소 활짝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5.04.14 15:49:39
배우 스칼렛 요한슨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13일(현지시각) 오후 미국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프리미어 행사가 열렸다.

이날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내 수잔 다우니가 행사장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헐크’ 마크 러팔로,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 제레미 레너 등 배우들과 제작진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영화에 ‘닥터 조’로 출연한 한국 배우 수현(클라우디아 킴, Claudia Kim)도 화려한 무늬의 미니 드레스를 입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벤져스2’의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16일 내한 예정인배우와 감독은 비공식으로 입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월호 참사 1주기인 내한 당일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고자 조용히 국민 정서에 알맞은 행보를 보이겠다는 의미다.

‘어벤져스2’ 내한 팀은 2박3일 일정으로 17일에는 서울 여의도에서 국내 취재진과 만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무역전시장에서 팬 이벤트를 펼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레드카펫 행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구라 "아내가 17억 빚 말하지 못한 이유 `신동엽` 때문에 이해"
☞ 이연복이 말한 `맛깡패` 정창욱에게 패배한 이유는?
☞ 송가연 사태에 서두원 "한 사람 인생이야 어찌되건 말건.."
☞ 김준수 `공감` 출연에 설경구 "가수가 음악 프로그램 나오는 것이.."
☞ 김필 청첩장+박수진 웨딩드레스, `Marry me` 커플 완성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